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월~토 : AM 10:00 ~ PM 08:00)
신한 110-394-035260 오채현
배송비는 회사에서 부담하나요?
5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경우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5만원 미만 주문 시 2,500원의 배송비가 선결제 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추가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배송중에 오일이 파손/누수 되었어요.
파손, 누수 된 제품의 사진을 촬영하여 이메일(krservice@doterra.com)로 사진을 접수하신 후 고객센터(02-2137-5490)로 내용을 접수하시면 재배송, 맞교환 등 철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 중 일부는 다른곳으로 배송을 받고 싶어요.
한 주문건에 대한 분할배송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배송지가 다른 경우 각각 주문을 접수해야 하며 주문을 나누어서 하시는 경우 각각의 주문건이 5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지가 똑같으면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장바구니에 일괄적으로 담아서 구매를 하신다면 당연히 묶음배송은 가능하지만
배송료 무료 기준인 5만원 미만의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 하셨다면 묶은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별도 처리는 가능 하므로(묶어서 배송)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내용을 알려 주세요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오후 3시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 당일출고가 진행되며 이후 결제건에 대해서는 다음날 출고가 진행됩니다. 출고 후 1~2일 정도 후에 택배수령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지연이 될 수 있음. 도서,산간지방 예외)
주문한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 했습니다.
배송중 발생한 파손 누수 접수는 쇼핑몰 1:1 문의로 접수 하시거나 010-7762-0703 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월~토 : AM 10:00 ~ PM 08:00)
신한 110-394-035260 오채현